‘2021 소비자의 선택’
검색결과
-
[김정식의 이코노믹스] 환율안정 땐 미국 관계 없이 금리 인하·재정 확대 검토해야
6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4월 외식 물가 상승률은 3.0%로, 이는 전체 소비자물가 상승률 평균(2.9%)보다 0.1%포인트 높은 수치다. 이 같은 현상은 3년째 지속
-
샤넬인가? 했더니 3000원…"영혼 갈았다" 다이소 뷰티 품절
'샤넬 저렴이'로 유명해진 다이소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좌). 오른쪽은 샤넬 레드 까멜리아 립앤치크밤. 다이소·샤넬 홈페이지 캡쳐 30대 직장인 윤모씨는 요즘 틈만 나면
-
한국에도 진출, 홍콩 증시 상륙한 中 밀크티집
차바이다오 웨이보 중국 현지에서 밀크티는 커피 이상으로 사랑받는 음료다. 프리미엄 브랜드 시차(喜茶, 희차)와 나이쉐더차(奈雪的茶, NAIXUE), 가성비 브랜드 미쉐빙청(蜜雪冰
-
[팩플] '세기의 재판'서 드러난 구글·애플의 27조 거래
세계 최대 검색 플랫폼인 구글이 자신들의 검색 엔진을 아이폰 기본 검색 엔진으로 탑재하기 위해 2022년에만 200억 달러(약 27조원 3000억원)를 애플에 지급한 사실이 드러
-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유니버시티 칼리지 부문’에서 1위
━ 경복대학교, 세계 3개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 주최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대상’서 쾌거 경복대학교가 지난 3일 서울에서 열린 ‘제15회 NYF(뉴욕페스티벌)-
-
퍼거슨 떠나고 10년째 ‘폭망’…우승 1도 못한 맨유 웃는 까닭 유료 전용
한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지구촌 최강 축구클럽’의 대명사로 통했습니다. 현역 시절 ‘산소탱크’라 불린 박지성이 맨유 유니폼을 입고 유럽 클럽 축구의 내로라하는